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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정류장 쉘터광고 매체소개와 특징 알아보기!

 

버스정류장 쉘터광고는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과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이 타겟으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로 유동 인구가 많고 소득층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타겟 홍보가 가능하여 백화점, 학교, 할인점, 병원, 은행 등 광고주의 요구에 맞는 지역의 버스정류장을 선택하여 타겟 설정이 가능하여 서울 번화가 중심의 상업지역 및 Business area, 인구밀집 거주 지역까지 커버하는 생활 밀착형 광고매체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쉘터광고의 특징은 버스 이용자, 도보 시민, 차량 이용객등 많은 시민들에게 노출되며 야간에는 조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노출력과 컬리티가 높은 매체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CREATIVE를 제공하여 전문 디자인/기획 전담팀을 구성하여 DIGITAL 정보제공시스템 도입. 교통정보와 지도, 날씨 등 시민편의의 다양한 정보 제공됩니다.

 

 

 

다양한 상권에 전략적 접근 가능하여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수량으로 예산에 맞춰 진행이 가능하며 버스 탑승을 대기하는 이용객에게 주목도가 높아 전달력 우수하며 반복 접촉을 통한 노출이 가능합니다.

 

 

 

옥외 매체보다 높은 주목성으로 장기간 지속적인 정보전달이 가능하며 서울시 전 지역을 아우르는 매체로 소비자의 생활 접점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광고주의 생각을 전달할 수 있는 매체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제공이 가능합니다.

 


광고비용이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매체로 맞춤형 전략적 타겟팅이 가능하며 다양한 캠페인의 목적과 구성에 맞추어 제품 및 서비스의 소구층에 따라 전략적 지역적 선점이 가능하여 옥외광고 마케팅이 꼭 활용되는 광고매체입니다.

 


 

버스정류장 쉘터광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광고회사, 싱커드와 함께 좋은 등급의 좋은 위치 버스정류장 쉘터를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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